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하기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찾아가지 않은 환급금 찾기가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했었죠? 요즘도 가끔씩 실검에 오르기도 합니다. 찾아가지 않은 환급금 종류도 매우 다양한데요. 숨은예금, 숨은보험, 통신비 환급금, 미수령 주식, 카드포인트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숨은 환급금 찾기를 통해 환급을 받기도 했었죠. 저 역시도 통신비랑 카드포인트를 찾아보니 은근 적지 않은 돈이 들어있어 온가족이 맛있게 외식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트렌드속에서 또하나의 유용한 플랫폼이 등장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바로 지금 소개할 삼쩜삼입니다.

 

국세청 금고에서 잠자고 있는 찾아가지 않는 돈이 무려 1400억이 넘는다는 사실, 이미 뉴스등을 통해 보도됐었죠?

 

 

[뉴스터치] 국세청 "미수령 국세환급금 '1,434억 원'"

다음 소식 보시죠. ◀ 나경철 아나운서 ▶ 국세청이 30만 명에 달하는 국세 환급금 주인 찾기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아서 잠자고 있는 환급금 규모만...

imnews.imbc.com

 

이렇게 찾아가지 않은 돈이 많은 이유는 몇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내가 찾아가야 할 환급금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 국세청에서 통지를 해줬지만 이사 등 거주지 이전으로 통지서를 받지 못한 분들도 상당수 이기 때문입니다.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하기

 

 

미수령 국세환급금을 조회하는 방법으로는 지금 소개하는 삼쩜삼이 있습니다. 최근 5년 동안 쌓여있는 종합소득세 미환급액 3.3%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만약 미수령 환급금이 있다면 약간의 수수료 지불을 통해 내 통장으로 입금까지 대행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휴대폰 번호입력과 함께 환급액 조회하기를 선택하고 홈택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면 즉시 환급금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 이용 수수료는 돌려받을 환급액 규모에 따라 상이합니다. 돌려받을 환급금이 100만원 미만이면 천원, 300만원 미만이면 만원, 600만원 미만이면 2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 입금을 완료하면 관할 세무서 확인 절차를 거쳐 통장으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숨은보험금 찾기 
휴면예금 찾기
카드포인트 조회
미환금 통신요금 찾기

 

 

3.3% 세금 환급 '삼쩜삼'…1인당 16만3000원씩 받아갔다 - 머니투데이

미수령 환급금을 찾아주는 온라인 서비스 '삼쩜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15일 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삼쩜삼은 최근 5년간 ...

news.mt.co.kr

 

자비스앤빌런즈, `삼쩜삼` 누적 환급액 300억원 돌파

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는 세금신고 서비스 `삼쩜삼`의 누적 환급액이 305억원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삼쩜삼은 지난 5년간 쌓인 미환급 세금을 온라인으로 손

www.edaily.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