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에 대해 알아봅니다

 

차를 운전한다면 자동차보험은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필수보험 입니다. 만에하나 갱신만기일을 놓치게 되는 경우에는 과태료가 부과되며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행 중 사고가 난 경우라면 보상까지 받을 수 없어 대인, 대물 모두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이 필수이다보니 가입은 해야겠고, 이왕이면 가장 싼 곳에서 계약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실비와 달리 상품마다 큰 가격 차이는 나지 않겠지만 마일리지 특약을 포함하여 특별약관까지 살펴보면 보험사마다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하기

 

 

자동차보험료 비교을 위해서는 기존에 가입하던 보험설계사가 있는 경우, 가격비교 견적을 내달라고 한 후, 혜택이 많은 보험사를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도 과거에는 이용했던 방법인데요 설계사 수수료가 붙다보니 다소 금액이 나가지만 직접하기 귀찮은 경우 맡기면 편하긴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은 직접 찾아야 한다는 점에서 귀찮고 복잡해서 거부감이 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사실 하고보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인터넷상에는 수많은 자동차 보험사들이 있고, 알아서 보험사별 비교견적이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보험다모아에서 비교하기

 

 

보험다모아는 모든보험사의 자동차보험료를 한눈에 비교하기 편한 사이트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를 마치고, 자동차정보를 포함 특약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손쉽게 전 보험사 자동차보험 상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신규계약인 경우 보험료 비교조회가 즉시 가능합니다. 단 이미 자동차 보험에 가입된 상태라면, 갱신일까지 30일이 이내인 경우에만 보험료비교 조회가 가능합니다. (갱신만기까지 한달이상이 남아있다면 보험료 조회가 불가합니다).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바로가기>

 

본인의 차종과 연식, 옵션을 선택하여 본인의 차량과 동일하게 맞춰주고 대인배상 가입여부와 대물배상 최고액, 자차가입 여부 등을 화면에 나오는 대로 따라 입력해 줍니다.

 

특별약관에 대한 내용도 함께 살펴봅니다. 가입한 1년동안 특약으로 정해놓은 거리보다 주행거리가 짧은경우 마일리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블랙박스 할인 이외에도 대중교통할인, 자녀할인 등 다양한 특약조건들이 존재합니다.

 

 

특별약관과 함께 대인, 대물, 자차 등 보험가입정보를 입력하고, 운전자범위를 설정한 후 검색해주면 각 보험회사의 상품들이 할인 전과 후로 구분되어 표시됩니다. 직관적으로 어느보험사가 저렴한지 확인이 가능하니 선택 또한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갱신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기를 바라며 항상 안전운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자동차보험 손해율, 안정세...보험료 인상 없을 듯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2월 자동차보험 손해율이 안정세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www.newsis.com

 

"보험료 왜 올랐지?"…내일부터 차보험 할인·할증 조회된다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오는 14일부터 운전자가 자동차 보험료의 할증 및 할인 상세 이유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게 된다.

www.yna.co.kr

 

+ Recent posts